통합검색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정보의 검색결과 입니다.

네이버 검색결과 NAVER OpenAPI

"쓸모없는 것은 없단다." 『강아지똥』은 아동작가 권정생의 대표작으로,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는 세상에서 가장 버림받는 존재인 '강아지똥'도 알고 보면 정말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일러주는 그림책입니다.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것처럼 여겨지는 강아지똥이라는 한낱 미물이 민들레 꽃을 피워내는 데 소중한 거름이 된다는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화가 정승각의 그림은 의인화된 강아지똥과 강아지똥이 만나는 주변 친구들의 모습을 감동적으로 그려냈습니다.
0원 12,600원
권정생 저 길벗어린이 20140418
★ 홍민정 작가가 선보이는 강아지 봉봉의 특별한 모험! ★ 초등 저~중학년 필독서 「낭만 강아지 봉봉」 8권 출간 가장 엉뚱하고 발랄한 강아지 캐릭터로 처음 등장한 이후, 어린이 독자와 함께 무럭무럭 성장한 ‘낭만 강아지 봉봉’이 여덟 번째 이야기로 돌아왔다. ‘초등학생인 아들이 〈낭만 강아지 봉봉〉 애독자예요. 어찌나 좋아하는지 학교 갈 때도 꼭 들고 다닌답니다.’ ‘우리 집 어린이가 일곱 살부터 지금까지 읽고 또 읽는 책입니다.’ 이러한 독자들의 생생한 리뷰에서도 알 수 있듯이 〈낭만 강아지 봉봉〉은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어린이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며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재밌게 읽을 수 있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그러한 작품의 대중성을 인정받아 시리즈 전 권이 대만에 동시 수출 계약되었다. 이번 8권에서도 생명의 탄생과 신비를 깊이 있게 다루는 만큼 〈낭만 강아지 봉봉〉이 출간되길 기다린 독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하는 특별한 작품이 될 것이다. □ 줄거리 언젠가부터 봉봉은 자꾸만 어떤 개를 마주친다. 편의점 마당에서 처음 만난 하얀 개는 산속에서도 봉봉 무리를 가만히 지켜본다. 봉봉은 그 개가 자신과 비슷하다는 생각에 자꾸만 호기심이 생긴다. 한편 너트는 불룩하게 튀어나온 배와 느린 몸놀림에 이상함을 느낀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수상한 개가 홀연히 사라지고, 그날 밤 산에서 개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봉봉은 마음이 쓰였던 그 개를 직접 찾아 나서고, 그곳에서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다. 과연 하얀 개가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까? 위기에 빠진 친구를 돕기 위해 나선 봉봉의 위대한 작전이 시작된다!
0원 11,700원
홍민정 저 다산어린이 20250528
“이 책은 양자역학을 알려는 사람들에게 축복이다!” 설명의 대가 채드 오젤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양자 수업 2025년은 현대 물리학의 혁명을 불러온 행렬역학 논문이 발표된 지 100년이 되는 해이다. 1925년, 베르너 하이젠베르크가 발표한 이 논문은 양자역학의 문을 열었고, 이후 100년 동안 양자역학은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며 우리 일상 곳곳에 깊숙이 스며들었다. 스마트폰, 컴퓨터, MRI, 레이저, 반도체 등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첨단 기술의 밑바탕에는 모두 양자역학의 원리가 숨어 있다. 이제는 ‘양자’라는 단어를 들어보지 못한 사람을 찾기 어려울 만큼, 양자역학은 현대 문명의 핵심이 되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발맞추어, 양자역학을 제대로 이해하는 것은 더 이상 과학자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라 모두에게 필요한 교양이 되고 있다. 2025년 유엔이 ‘세계 양자과학의 해’로 지정한 것을 기념하여, 물리학자 채드 오젤(Chad Orzel)의 『우리집 강아지에게 양자역학 가르치기』를 출간한다. 이 책은 복잡하고 난해하게만 느껴지는 양자물리학의 개념을 저자와 사랑스러운 반려견 에미(Emmy) 사이의 유쾌한 대화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다. ‘슈뢰딩거의 고양이 역설’처럼 드라마와 영화에서 자주 언급되지만 실제로는 이해하기 어려운 양자역학의 핵심 원리들을, 에미의 엉뚱한 질문과 저자의 친절한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된다. 파동-입자 이중성, 불확정성 원리, 양자 얽힘, 터널 효과 등 양자역학의 주요 개념들을 일상적인 비유와 유머로 풀어내, 과학에 익숙하지 않은 독자도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다.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은 단순히 양자역학의 개념을 배우는 데 그치지 않고, 에미와 저자의 대화를 통해 과학을 ‘이해’하는 즐거움, 질문하고 탐구하는 과정의 재미를 새롭게 경험하게 될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쉬운 양자역학 수업, 『우리집 강아지에게 양자역학 가르치기』와 함께 양자 세계의 신비로운 문을 열어보자.
0원 19,800원
채드 오젤 저 21세기북스 20250521
역량 있는 작가의 작품을 직접 따라 그려보며 스스로 터득하고 완성의 기쁨을 느낄수 있는 월간〈민화〉 실기교실 시리즈 그 아홉번째!! 복을 지켜주는 귀엽고 똑똑한 동물 곽수연작가의 〔강아지〕
0원 18,000원
곽수연 저 디자인밈 20201120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배우다! 우리나라 아동 문학의 기념비적인 작품을 골라 선보이는 「우리 빛깔 그림책」 제2권 『강아지』. 이 책은 우리나라 근대 아동문학가 현덕의 창작동화로, 속 깊은 놀기 대장 노마와 사랑스러운 강아지가 전하는 우정 이야기이다. 1939년 3월 5일부터 3월 12일까지 《동아일보》에 연재되었던 동화를 엮었다. 아이는 항상 착하고 해맑아야 한다는 도식화된 개념에서 벗어나 실제 생활 속 아이들의 삶을 그려냈다. 친구를 약 올리는 기동이나 엄마에게 투정 부리는 노마 그리고 새롭고 신기한 것을 보고 우르르 몰려가는 동네 아이들의 모습에서 동심에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노마는 강아지와 함께 노는 기동이가 부럽다. 기동이는 강아지와 공놀이도 하고 숨바꼭질도 하지만 다른 아이들은 손도 못 댄다. 노마가 강아지와 놀고 싶어 하는 얼굴로 그 앞을 떠나지 못하자 보란 듯이 강아지와 더 재미있게 논다. 노마는 어떻게든 강아지와 친구가 되고 싶은데….
0원 11,700원
현덕 저 개암나무 20140701
퍼즐 조각들 중에 그림 속 사물의 모양을 찾아보세요! 퍼즐을 들추면 안에는 각 사물의 한글과 영어 발음이 짜잔! 퍼즐 뒷면에 각 사물의 아이콘이 그려져 있어, 서로 섞일 염려가 없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3가지가 4, 5, 6조각의 퍼즐로 들어 있어요.
0원 5,850원
아이키움북 편집부 저 아이키움북 20171106
- 사용연령 : 만2~3세 - 구성 : 6pcs + 퍼즐판 포함 - 크기 : 18.5 * 16.7(cm) 영재아기퍼즐 『강아지』. 아기들이 엄마와 함께 퍼즐을 맞추면서 강아지에 대해 배울 수 있다.
0원 2,000원
아기별 편집부 저 아기별 20120401
- 종류: 아동 퍼즐 - 사용연령: 36개월 이상 - 크기: 가로 17 * 세로 18.5 (cm) - 구성: 16pcs(조각)
0원 0원
꾸러기 편집부 저 꾸러기 20110901
유아들을 위한 퍼즐입니다. 손과 눈의 협응력을 통해 두뇌능력을 향상시킵니다.
0원 0원
토피 20051010
강아지와 이별한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그림책 『강아지 천국』. 강아지가 떠난 후 어떤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지 칼데콧 상과 뉴베리 상을 수상했던 작가인 신시아 라일런트가 아름다운 그림으로 표현했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아이 천사들과 넓은 들판을 뛰놀다가 맛있는 것을 실컷 먹고 편하게 잠드는 곳, 함께 살던 가족이 그리울 때면 잠시 이곳에 왔다가 돌아갈 수 있는 곳인 강아지 천국을 그려낸다.
0원 9,000원
신시아 라일런트 저 책공장더불어 20131019
영어 라임을 따라 읽으며 50개가 넘는 단어를 익혀요! 이 책에는 작은 법칙이 있어요. 모두 영어 라임이 맞는 자리에 앉아야 한다는 거죠. 예를 들면 플래시(Flash)는 물줄기(splash) 위에 앉고, 스파이크(Spike)는 세발자전거(trike) 위에 앉고, 트러블(Trubble)은 거품(bubble) 위에 앉아야 해요. 앉기 싫어도 어쩔 수 없어요. 이 책에서는 ‘라임의 법칙’이 중요하거든요. 그렇다면 올챙이(tadpole)는 어디 앉아야 할까요? 손모아장갑(mitten)에 알레르기가 있는 아기 고양이(kitten)는요? 함께 라임에 맞는 단어를 찾아가며 즐겁게 영어 단어를 익혀요! 영국에서 150만 부가 팔린 책! 재미와 교육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화제작! 레드하우스 아동 도서상 수상 작가 케스 그레이와 로알드 달 우화상 수상 작가 짐 필드가 만든 〈야!〉 시리즈는 언론의 극찬을 받으며, 영국에서만 150만 부라는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야!〉 시리즈는 셰필드 아동 도서상과 포츠머스 도서상 최종 후보, 티치 프라이머리 소설상, 세인즈베리 아동 도서상과 영국 도서상을 받았고, 올해의 아동 도서상 최종 후보에 올랐습니다. 영국 유명 작품을 이제 한국에서 만나 보세요!
0원 13,320원
케스 그레이 저 책내음 20230215
무지개 다리를 건넌 나의 사랑스러운 반려동물, 지금쯤 자신의 별에 잘 도착했을까? 그곳에서는 행복할까?’ ‘펫로스 증후군’으로 슬픔에 잠긴 이들에게 일러스트레이터 곽수진이 따뜻한 글과 그림으로 건네는 위로와 희망 ‘강아지 별’ 이야기를 들어보았나요? 강아지가 죽으면 무지개 다리를 건너 도착한 강아지 별에서 자신의 가족이 오기를 기다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다시 만나게 되는 그날, 그 누구보다 먼저 마중 나와 반겨준다고 하지요, 이 책은 바로 이 이야기로부터 시작됐습니다. 반려동물의 죽음이 영원한 이별이라기보다, 잠시 동안의 헤어짐이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요. 그리고 슬픔과 상실의 감정에 머무르지 않고, 그보다 다가올 재회에 대한 희망과 기대감을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 누구보다 사랑하고 소중한 존재를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기쁨과 희망이야말로 지금의 슬픔에 가장 큰 위로가 될 테니까요.
0원 14,400원
곽수진 저 언제나북스 20220315
골든리트리버, 그레이하운드, 휘핏, 마스티프 같은 늠름하고 덩치 큰 개들부터 푸들, 퍼그, 닥스훈트, 그리고 무슨 종인지는 몰라도 초롱초롱 맑은 눈으로 다정한 온기를 전해주는 작고 귀여운 강아지들까지. 프란시스코 고야, 장레옹 제롬, 제임스 티소, 데이비드 호크니 등 세계 유명 미술관은 물론이고 미술사에서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유명 화가들을 시작으로 현재 왕성한 활동을 벌이는 동서양의 신진 미술가들이 캔버스에 담아낸 다종다양하고 사랑스러운 개들의 모습을 한 권의 책으로 묶었다. 『강아지 책』은 명화를 감상한다는 의미를 넘어, 화폭에 담긴 개들의 모습을 통해 자연으로 돌아가는 대신 인간과 함께해온 개들의 삶을 살펴보고, 인간과 개가 서로에게 의지하고 감정을 공유하는 순간들을 감상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책이다. 책에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개의 모습은 물론이고 고유한 특징, 그림 속 의미 등 이 사랑스런 존재들의 매력을 한층 북돋는 감각적인 글귀가 쓰여 있어 그림 감상을 더욱 즐겁게 한다. 아주 오래전부터 친구이자 가족으로서 늘 우리 곁에서 감정을 공유하며 살아온 개. 서로에 대한 무한한 애정이 엿보이는 동서고금의 그림들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도 복슬복슬 부드러운 털이 손끝에 닿을 듯, 포근한 온기가 전해지는 것만 같다. 그리고…… 모든 개들에게 집이 필요하듯, 이 책도 따뜻한 집이 필요하다.
0원 0원
앵거스 하일랜드^켄드라 윌슨 저 아트북스 20180205
쉬운 음악이론 비법, 애완동물 잘 키우는 비법이 담긴 『음악이론 비밀노트』 제1권 《강아지편》. 오선, 줄, 칸, 높은음자리표, 낮은음자리표를 비롯하여 계이름, 음표 등의 음악이론을 학습할 수 있다. 책의 곳곳에 강아지의 특성을 담은 비밀노트를 수록하여 음악이론을 배우는 동시에 강아지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0원 3,600원
동서음악출판사 편집부 저 동서음악출판사 20130430
숲처럼, 반려동물처럼 언제든 힘들 때 꺼내어보고 위로가 되는 책 투닥투닥, 몽글몽글 강아지와의 사랑을 담은 낭소의 반려동물 그림 에세이 사랑, "내 사랑을 먹고 숲이 된 너, 넌 언제나 내 안의 숲이야.“ 누군가를 사랑할 때, 우리는 수많은 감정의 장면을 만나게 됩니다. 언제나 함께이고 싶고, 행복하고, 위로를 받고, 그런 사랑의 감정은 언젠가 커다란 부재로 다가와 슬픔이 되기도 합니다. 때로는 그 슬픔조차 사랑이라고 부를 수 있겠죠. 『숲강아지』는 그런 모든 사랑의 장면을 그림으로 담은 책입니다. 사랑하는 ‘누군가’는 강아지가 되었어요. 강아지에 대한 사랑을 생각하면 하나의 이미지가 떠올랐고, 그건 숲이라는 맑고 편안한 풍경이었습니다. 사랑을 잔뜩 먹고 점점 커져서 숲이 되어버린 강아지. 항상 같은 자리에서 변함없이 편안한 휴식을 주고, 때로는 우리를 지켜주는 숲은 사랑하는 강아지의 모습과 닮아 있었죠.
0원 0원
낭소 저 arte(아르테) 20171220
양재 전문가의 신사복 만들기의 모든 노하우를 그대로! 하나밖에 없는 우리 댕댕이 옷을 직접 만들려고 시도했지만, 결정적으로 몸에 딱 맞는 사이즈를 맞추지 못해 실패한 경험이 있었다면? 수십 년 동안 의류업계에서 패턴과 기술을 담당한 양재 전문가가 자신의 반려견과 귀여운 댕댕이들을 위해 집필한 이 책을 추천한다. 어린 시절부터 줄곧 반려견과 함께 생활한 저자는 15년 전쯤 골든레트리버인 ‘메루’를 입양하면서 강아지 옷에 관심을 두게 되었다. 그 당시 대형견 옷은 거의 판매되지 않고 있어서 남성복 패턴사로 일해 온 자신의 경험을 살려 착용감이 좋으면서도 멋도 있는 반려견 옷을 만들어야겠다고 마음먹었고, 이 책을 통해 강아지 옷 만들기의 모든 노하우를 소개해준다. 이 책은 다양한 크기의 강아지들 몸에 되도록 딱 맞을 수 있도록, 견종별 표준 사이즈를 소형견에서 대형견까지 14가지 사이즈로 나눠 소개해주는 것이 그 특징이다. 모든 옷은 14가지 견종별 사이즈에 맞게 형지가 포함되어 있어 맘에 드는 디자인을 고른 후 강아지 치수에 해당하는 형지를 선택하면 우리 댕댕이 몸에 꼭 맞는 옷을 만들 수 있다. 또 옷을 만들기 전에 강아지 몸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 실제 만들고자 하는 사이즈에 맞게 형지를 보정하는 법도 소개되어 있어 강아지 옷 만들기 초보자도 걱정 없이 도전해볼 수 있다. 탱크톱, 티셔츠, 코트, 티셔츠 등 신사복 느낌의 멋스러움은 물론, 강아지가 입고 벗기 편하게 실용성까지 갖춘 아이템들 중에서, 어떤 디자인이 좋을까? 내가 직접 만든 옷으로 우리 귀여운 댕댕이들에게 멋진 추억을 선물해보자.
0원 34,000원
가네코 토시오 저 에스티유니타스 20200410
강아지의 신체적 특징인 적록 색약을 주제로 강아지에게 안경을 만들어주는 순수한 아이에 대한 이야기
0원 16,200원
오제 저 창조와지식 20240930
누군가에겐 듬뿍 사랑받았었을 유기견, 어디선가 소중한 존재였을 버려진 우산, 터전을 잃어가는 북극곰, 화려하지만 봄밖엔 살수 없는 벚꽃.. 살면서 놓치기 쉬운, 소외되기 쉬운 소재로 이야기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0원 9,506원
김가헌 저 부크크(bookk) 20250203
꼼지락 손가락 인형책 《꼬마 용》, 《아기 강아지》, 《아기 오리》, 《아기 유니콘》, 《크리스마스 생쥐》, 《핼러윈 유령》 아기 강아지를 따라 기지개를 쭉 켜고 막대 놀이를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요. 꼼지락 손가락 인형책으로 엄마랑 아기랑 다정한 시간을 보내요.
0원 9,600원
이미지북스 저 보림 20240430
한때 누군가의 하나뿐인 강아지였던, 우리 모두에게 도착한 종이배 편지 차가운 바람이 부는 호숫가의 벤치. 웅크려 앉은 강아지의 동그란 뒤통수가 보인다. 무릎에 얼굴을 묻고 잠시 생각에 잠겼던 강아지는 무슨 생각이 난 듯 일어서서 가방 속을 더듬는다. 부스럭부스럭, 꺼내 든 것은 고이 접혀 있던 종이배다. 하나, 둘, 셋! 남은 힘을 끌어 모아 힘차게 출발시킨 종이배가 향하는 곳은 어디일까? 남윤잎 작가의 새 그림책 『내 강아지에게』는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그리운 세계로 향하는 길을 그리고 있다. 쉬이 식지 않는 몽글몽글한 호박죽처럼, 세상 모든 강아지들의 겨울을 덥혀 줄 이야기이다.
0원 13,680원
남윤잎 저 문학동네 20241212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