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미래 문화예술인 소통과 교류, 씨네토크, 크루모집, 콘텐츠제작, 스터디존 운영
검색광고2024-07-03 18:37:02
181 1 52 10.0 0
네이버 검색광고- 검색매체 노출 (파워링크, 쇼핑광고 등..)
내용

 

검색 네트워크 노출 영역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사이트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통합검색 외 서비스 페이지, 다양한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 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하는데요.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탭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는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도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비즈사이트

네이버 통합검색에서 파워링크 보다 하단에 최대 5개까지 노출됩니다.

비즈사이트 노출영역 이미지

모바일 검색

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m.naver.com)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페이지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 2페이지~5페이지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 모바일 검색 '노출 안 함'을 설정하신 경우, 이는 네이버 모바일웹(m.naver.com)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 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 노출영역 이미지

네이버 및 검색포털

검색 탭

네이버 PC 검색 결과 상단 VIEW, 지식iN, 동영상, 통합검색 2페이지를 클릭하면 우측 상단 파워링크 영역에 최대 5개 광고가 노출됩니다.
검색 사용자의 니즈에 맞추어 노출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검색탭 노출영역 이미지

광고더보기

광고더보기 영역은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정보를 보기 원하는 검색 사용자가 찾는 페이지로, 홈페이지 이미지도 함께 노출되어 더욱 효과적으로 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25개의 광고가 노출되며, 사용자가 페이지를 변경하면 나머지 광고도 노출됩니다.

광고더보기 노출영역 이미지

네이버쇼핑

네이버쇼핑(shopping.naver.com)검색 결과 하단에 최대 5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노출영역 이미지

네이버쇼핑 모바일

모바일 네이버쇼핑(m.shopping.naver.com) 검색 결과 하단에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쇼핑 모바일 노출영역 이미지

스크랩 0
165 0 49
0.0
B_B2024-08-02
149 2 53
10.0
어드민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