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글쓰기
지도로보기
댓글리스트
스크랩목록
설문조사
회원검색
관리자문의
출석하기
모바일모드
로고설정
1
11회
2
재능나눔콘서트
3
씨네토크
4
재능나눔
5
음악
6
행사
7
AI
8
고양이
9
정보
10
강아지
실시간 인기 검색어
1
11회
2
재능나눔콘서트
3
씨네토크
4
재능나눔
5
음악
6
행사
7
AI
8
고양이
9
정보
10
강아지
추천 검색어
음식
슈퍼카
OST
커뮤니티
음악
쇼핑
영화
소식
부동산
이벤트
전체메뉴
인증서
YOUNG 花 DREAM
영花드림이란?
비전&목표
조직현황
행사/공연
행사일정
뉴스게시판
히스토리
영상미디어
뉴스미디어
후원&참여
가입인사
꿈꿔봐 응원영상
자문위원신청
자문위원 신청목록
기부 영수증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과답변
자유게시판
영화 이야기
자유게시판
사는이야기
유머/감동
취미생활
반려동물
유튜브 이야기
블로그 이야기
비즈니스
이벤트·정보
재택부업
검색광고
쇼핑몰
팁과강좌
자료실
로그인
회원가입
자문위원
고객센터
메뉴 설정관리
전체메뉴
인증서
YOUNG 花 DREAM
영花드림이란?
비전&목표
조직현황
행사/공연
행사일정
뉴스게시판
히스토리
영상미디어
뉴스미디어
후원&참여
가입인사
꿈꿔봐 응원영상
자문위원신청
자문위원 신청목록
기부 영수증
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과답변
자유게시판
영화 이야기
자유게시판
사는이야기
유머/감동
취미생활
반려동물
유튜브 이야기
블로그 이야기
비즈니스
이벤트·정보
재택부업
검색광고
쇼핑몰
팁과강좌
자료실
사단법인 꿈꿔봐
비즈니스
검색광고
검색광고
미래 문화예술인 소통과 교류, 씨네토크, 크루모집, 콘텐츠제작, 스터디존 운영
검색하기
제목
내용
글쓴이
10
0
17
0.0
해당 글은 공지사항 게시판으로 이동 되었습니다.
해당 글은 공지사항 게시판으로 2024년 10월 28일 17:56:07 이동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코리아
2024-10-23
124
0
38
0.0
카카오비즈니스_모먼트(동영상광고)
B_B
2024-09-10
156
0
38
0.0
카카오비즈니스_모먼트(디스플레이광고)
B_B
2024-09-10
124
0
38
0.0
카카오비즈니스_모먼트(카카오 비즈보드)
B_B
2024-09-10
122
0
40
0.0
카카오비즈니스_모먼트(카카오 비즈보드/디스플레이광고/동영상광고)
B_B
2024-09-10
130
0
42
0.0
네이버광고 - 스마트 플레이스 신규 지원 프로모션 확인 후 진행하세요!
2021년 6월 28일 플레이스광고의 노출이 시작됩니다. 노출 이후 플레이스광고에서의 첫 과금이 발생하는 신규 광고주님께 첫 과금일로부터 60일 간의 광고비를 최대 10만원까지 비즈쿠폰으로 지원합니다. 플레이스광고 신규 지원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없이 광고를 활용해 보고 효과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적용 대상: 2021년 6월 28일 이후 플레이스광고에서 첫 과금이 발생한 광고주 계정 - 지원 기간: 첫 과금일로부터 60일 간 지원 - 지원 금액: 첫 과금일을 포함하여 총 60일 간 발생한 유상 광고비를 최대 10만원까지 지원 - 적용 상품: 플레이스광고 한정 - 지원 방법: 무상 비즈쿠폰 발급 (첫 과금 발생일로부터 61일째 되는 날 계정별로 지급, 쿠폰 발급일 기준 한달 이후 비즈머니로 자동 전환) 플레이스광고 상품 집행으로 과금이 발생하면 자동으로 참여되고, 첫 과금일로부터 61일 이후 무상비즈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플레이스광고 상품 안내 > 플레이스광고 상품 등록 방법 > 플레이스광고 등록 바로가기 > 알아두세요! -플레이스광고 신규 지원 프로모션은 한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기존 검색광고 신규 지원...
문또
2024-09-04
119
0
39
0.0
카카오비즈니스_카카오 계정 기반의 새로운 키워드 광고 플랫폼
ㅣ
B_B
2024-09-03
110
0
37
0.0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 도구 기능으로 연관키워드 조회하기
키워드 도구에서 제공되는 연관 키워드는 비즈채널 웹 사이트 내 키워드 정보, 키워드 클릭 정보, 내가 구매한 키워드등을 기반으로 통계 시스템에서 추출된 결과입니다.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면 다양한 기준의 연관 키워드를 조회하고선택한 키워드를 원하는 광고그룹에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하면서 예상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므로 입찰가 결정 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조회하기 키워드 도구는 광고시스템의 ‘도구 > 키워드 도구’ 메뉴에서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조회된 연관키워드의 월간검색수/월평균클릭수/클릭률 등 상세 데이터를 참고하여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조회기준은 2개 이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한 페이지에서 최대 100개의 연관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해 조회된 연관키워드 전체를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③ [필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조건의 키워드만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추가하기 연관키워드의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오른쪽 ‘선택한 ...
문또
2024-09-02
111
0
41
0.0
네이버 배너광고 - 메인에서 볼 수 있는 '롤링보드'
네이버 롤링보드 광고는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 시 별도의 검색 없이 바로 노출되는 배너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 중 하나로서 타임보드가 노출되는 것은 24시간 기준 1시간 단위로 입찰하여 *CPT 방식으로 고정노출 됩니다. *CPT (Cost Per Time) : 정해진 노출시간에 광고를 보여주고 비용이 소진되는 방식 롤링이라는 단어처럼 1주 단위(월요일 시작~일요일 종료)로 여러 개의 광고가 무작위로 롤링되며 노출되며, 노출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노출도가 낮을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찬습니다. *롤링보드는 배너광고의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이버 롤링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눈에 띄는 메인 영역에서 이미지가 끊임없이 노출되기 때문에, 독특하게 제작한 배너를 통해 짧고 강력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을 홍보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많이 사용되는 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이기 때문에 높은 노출도를 보장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는 타켓팅(지역/나이/성별)을 ...
문또
2024-08-29
134
0
42
0.0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확장소재 M모바일 노출 형태
확장 소재는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기본 소재(제목, 설명, 표시URL)와 함께 노출되며, 노출 영역에 따라 여러 유형의 확장 소재를 동시에 노출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 소재별 노출 형태> 1. 파워링크 이미지, 전화번호, 계산 '파워링크 이미지', '전화번호', '계산'은 광고 우측 영역에 노출됩니다.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형태 (링크제공) 전화번호 노출 형태 (링크제공) 계산 노출 형태 (링크제공) - 금융/보험 업종만 가능하며, 연결URL에 '가격 시뮬레이션 기능' 필수 2.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네이버 예약,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네이버 예약',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는 각각 아래에 표시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추가제목 노출 형태 (링크제공) 추가설명 노출 형태 (링크 미제공) 홍보문구 노출 형태 (링크 제공) ※ 별도 URL 설정이 가...
B_B
2024-08-28
109
0
42
0.0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확장소재 PC 노출 형태
확장소재는 PC와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기본 소재(제목, 설명, 표시URL)와 함께 노출되며, 노출 영역에 따라 여러 유형의 확장소재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확장 소재별 노출 형태 ] 1. 파워링크 이미지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형태 (링크제공) 2.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쇼핑정보 •추가제목 노출 형태 (링크제공) •추가설명 노출 형태 (링크 미제공) •홍보문구 노출 형태 (링크 제공) ※별도 URL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가격링크 노출 형태 (링크제공) •서브링크 노출 형태 (링크제공) •플레이스정보 노출 형태 (링크 제공) '플레이스정보' 확장소재의 업체사진은 항상 노출되는 것이 아닌 검색 사용자의 사용성, 광고 및 확장소재의 성과,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사진 개수 등이 고려되어 결정됩니다. •쇼핑정보 (링크 제공) 3. 위치정보 위치정보는 광고 우측에 위치 아이콘으로 노출되며, 광고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에 한해 노출됩니다. • 위치정보 노출 형태 (링크제공) 주의...
B_B
2024-08-28
131
0
39
0.0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확장소재 만들기
파워링크 확장 소재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 유형이 있습니다. 확장소재는 소재의 제목, 설명, URL과 함께 노출되며, 확장 소재를 활용하면 고객과의 추가 연결 통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확장 소재 만들기 확장 소재는 캠페인 또는 광고 그룹 단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단위에서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유형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만든 확장 소재는 해당 캠페인 하위의 모든 광고 그룹에 적용됩니다. 광고그룹 단위에서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유형과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쇼핑정보' 유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광고그룹에 캠페인 단위로 설정한 확장 소재와 다른 확장 소재를 적용하고 싶은 경우, 해당 광고그룹에만 별도의 확장 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단위에서 확장 소재를 만드는 경우, [광고 관리] 메뉴를 ...
B_B
2024-08-28
210
0
41
0.0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확장 검색기능 - 2024년 10월 오픈 예정
[공지] 사이트검색광고 확장 검색 기능 - 적용 방식 및 설정 안내 (24년 10월 오픈)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 지난 공지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2024년 10월 2일(수)부터 사이트검색광고 확장 검색 기능이 도입됩니다. 지난 공지 자세히 보기> 확장 검색 기능을 사용하면 광고주님께서 등록한 키워드 이외에도 검색어와 사이트의 연관도에 따라 다양한 검색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2024년 10월 7일(월)부터 확장 검색 기능은 모든 광고주님의 광고 그룹에 자동으로 적용되어 노출이 시작되며, 사용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확장 검색 기능의 활성화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확장 검색 기능은 광고 및 비즈니스적 수요가 확인되나 기존에는 광고 이용이 상대적으로 저조했던 검색어들을 중심으로 우선 도입하며, 향후 순차 적용 확대될 예정입니다. 또한 광고주님들께서 새...
보스팁
2024-08-27
136
0
45
0.0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스마트스토어 네이버쇼핑
쇼핑검색광고는 상품을 탐색하고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광고주의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 특화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며, 다양한 콘텐츠 매체에서 더 많은 이용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쇼핑몰 상품형 쇼핑몰(판매처)이 직접 판매중인 상품을 홍보하는 이미지형 광고 상품 제품 카탈로그형 제조사 및 브랜드사가 네이버 쇼핑에 구축된 제품 카탈로그를 홍보하는 이미지형 광고 상품 쇼핑 브랜드형 브랜드사가 공식몰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하는 브랜드 전용 광고 상품 쇼핑몰 상품형 광고 안내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 안내 쇼핑 브랜드형 광고 안내 쇼핑몰 상품형 광고 안내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은 어떤 광고인가요?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은 쇼핑몰(판매처) 광고주의 상품을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 및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콘텐츠 지면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 우측 영상은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 상품소개 영상입니...
마케팅
2024-08-06
165
0
50
0.0
네이버 검색광고-좋은 콘텐츠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마케팅 '콘텐츠 검색광고'
콘텐츠검색광고 노출영역 콘텐츠검색광고는 검색 지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지면에도 노출이 되는 네이버의 콘텐츠형 검색광고상품 입니다.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다양한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 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하는데요.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통합검색 상황에 따라 키워드는 단일 스마트블록 또는 멀티 스마트블록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모바일검색 '노출안함'을 설정하신 경우, 이는 네이버 모바일웹(m.naver.com)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
B_B
2024-08-02
168
0
53
0.0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알리는 '플레이스 광고'
플레이스광고는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플레이스광고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로,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또한,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연동하여 쉽고 빠르게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몇 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이용자의 지역 탐색 의도가 있는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역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 광고 대상 키워드는 검색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의 검색량/탐색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및 관리됩니다. !단, 업체명과 같이 검색 의도 및 대상이 명확한 키워드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이 제외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
문또
2024-08-01
168
0
52
0.0
네이버 검색광고-플레이스 광고 & 지역소상공인 광고 '스마트 플레이스'
플레이스광고란? 플레이스광고는 특정 장소를 찾는 사용자에게 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로, 플레이스 영역 내에 노출되는 네이티브 형태의 광고입니다. 플레이스광고 특징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를 생성합니다. 광고 등록과 광고 노출은 비용 발생하지 않고, 클릭시에만 과금이 되는 CPC 방식입니다. (최저 입찰가 50원) 지역, 매체, 요일/시간대 등 광고 목적에 맞게 다양한 전략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 병원, 학원 등 다양한 업종이 광고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영역 및 위치 플레이스광고는 플레이스가 노출되는 PC/모바일 통합검색 및 플레이스 서비스페이지, PC 지도웹, 지도앱의 목록 및 마커 영역 내에 4~12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 (*키워드에 따라 광고 노출 개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역소상공인광고란? 지역소상공인광고는 네이버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내 지역 사용자에게 노출하는 배너 광고로, 오프라인 가게를 운영하는 지역 소상공인이 쉽게 집행할 수 있는 광고 상품입니다. 지역소상공인광고 특징 ...
B_B
2024-08-01
196
1
52
10.0
네이버 검색광고-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노출되는 "브랜드 검색"
검색광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상품은 총 36가지이며, 이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및 상품유형, 노출 매체에 따라 총 18가지 UI 상품이 있으며, 모든 상품은 동일한 UI에서 '소재최적화' 적용이 가능한 상품 18가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소재최적화가 적용된 상품은 '상품명_소재최적화'로 구분됩니다. 일반형 브랜드존형 PC 라이트형 : 일반 프리미엄형 :일반,갤러리, 동영상 메뉴, 동영상 슬로건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썸네일, 리스팅 프리미엄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브랜드추천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라이트형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PC 라이트형 일반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메인 이미지와 썸네일 등 다양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세부 페이지로 연결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프리미엄...
B_B
2024-07-30
149
2
54
10.0
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 통합, 사업자 정보 통합 관리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 출시 안내
검색광고+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 통합, 사업자 정보 통합 관리 내 사업/가맹점 정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가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란? 검색광고플랫폼,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플레이스, 네이버페이 등 네이버의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들이 현재 운영 중인 모든 사업 정보를 통합하여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사업에 도움이 되는 맞춤 금융/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사업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사업자분들도 국세청과 연계한 사업자/대표자 인증 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플랫폼에서 네이버 로그인 아이디(단체아이디 제외)를 기반으로 사업자 계정이 존재하시는 경우,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마이비즈 서비스를 통해 어떤 내용을 제공받을 수 있나요? • 검색광고플랫폼, 스마트스토어, 스마트플레이스, 네이버페이센터 등에 가입된 사업자 정보와 가맹점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사업자센터/광고플랫폼...
어드민
2024-07-17
128
1
56
10.0
2024년 10월부터 적용 예정인 네이버 검색광고- 확장검색 기능 [키워드 확장 Beta]
네이버 검색광고- 확장검색 기능 [키워드 확장 Beta] 확장 검색 기능이란? 네이버 검색광고 중 하나인 확장 검색 기능은 AI 기반의 네이버 웹검색엔진 기술을 통해 수집된 광고 연결 페이지의 컨텐츠를 바탕으로, 키워드를 직접 등록하지 않더라도 광고주님 사이트와 연관성이 높은 검색어에 광고가 자동으로 검색 및 노출되는 기능입니다. 기존에 제공하던 '키워드 확장(Beta)' 기능은 사용자 검색어와 등록한 키워드간 연관 검색어 패턴 기반의 확장이었다면, '확장 검색' 기능은 검색어와 연결 페이지 간의 내용적인 관련성에 기반해서 확장되는 방향입니다. 이를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광고 콘텐츠가 더욱 다양한 검색어에 노출되어, 잠재 고객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확장 검색 기능을 적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나요? 1. 광고 노출 확대 : 더 많은 검색어에 노출 기회가 늘어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광고 컨텐츠가 전달됩니다. 2. 향상된 검색 정확도 : 내 사이트와 관련성이 높은 검색 결과에 광고가 노출되어 잠재 고객의 관심과 구매를 유도하기 쉬워집니다. 3. 광고 운영 편의성 향상 : 검색어와 ...
bosstip
2024-07-17
RSS
목록보기
1
다음 100일
(
)
님의 회원정보
닫기
비즈니스
이벤트·정보
재택부업
검색광고
쇼핑몰
팁과강좌
자료실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11회
재능나눔콘서트
씨네토크
재능나눔
음악
행사
AI
고양이
정보
강아지
쇼핑
영화
슈퍼카
회원랭킹
5Y
36,310 점
1
인삼이언니
12,805 점
2
lemon0
9,703 점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