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광고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어디에, 몇 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이용자의 지역 탐색 의도가 있는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역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 광고 대상 키워드는 검색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의 검색량/탐색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및 관리됩니다. !단, 업체명과 같이 검색 의도 및 대상이 명확한 키워드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이 제외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PC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결과 플레이스 영역 상단에 2개 노출되며 키워드 및 노출유형에 따라 광고개수는 변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01. 광고시스템에서 ‘플레이스 유형’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02. 광고 그룹 생성 단계에서 그룹유형을 ‘플레이스 검색’으로 선택합니다. 03.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기본 정보로 광고 구성이 가능하며 업체용 홍보 문구 및 광고용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노출하나요?
별도의 키워드 등록이 필요 없이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정보를 활용하여
플레이스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