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미래 문화예술인 소통과 교류, 씨네토크, 크루모집, 콘텐츠제작, 스터디존 운영
검색광고2024-08-01 16:59:04
167 0 52 0.0 0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알리는 '플레이스 광고'
내용

 

 

 

플레이스광고는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검색하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 입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어떤 광고인가요?

 

플레이스광고는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로,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또한,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연동하여
쉽고 빠르게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몇 개의 광고가 노출되나요?

 

이용자의 지역 탐색 의도가 있는 키워드 검색 시 네이버 플레이스 영역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단, 광고 대상 키워드는 검색 품질 향상을 위해 이용자의 검색량/탐색의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 및 관리됩니다.

!단, 업체명과 같이 검색 의도 및 대상이 명확한 키워드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이 제외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PC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화면네이버 통합검색 pc 화면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결과 플레이스 영역 상단에 2개 노출되며 키워드 및 노출유형에 따라 광고개수는 변화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01. 광고시스템에서 ‘플레이스 유형’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02. 광고 그룹 생성 단계에서 그룹유형을 ‘플레이스 검색’으로 선택합니다.

03.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되어 있는 기본 정보로 광고 구성이 가능하며

업체용 홍보 문구 및 광고용 이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노출하나요?

 

별도의 키워드 등록이 필요 없이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 정보를 활용하여
연관도가 높은 키워드에 대해 자동으로 매칭되어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입니다.
단, 노출하고 싶지 않은 키워드는 제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플레이스광고를 집행하기 위해서는
광고 집행 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업체 정보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를 확인해주시고,
만일 등록된 업체가 없다면 등록부터 진행해 주세요.

스크랩 0
164 0 49
0.0
B_B2024-08-02
148 2 53
10.0
어드민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