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상품은 총 36가지이며, 이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및 상품유형, 노출 매체에 따라 총 18가지 UI 상품이 있으며, 모든 상품은 동일한 UI에서 '소재최적화' 적용이 가능한 상품 18가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소재최적화가 적용된 상품은 '상품명_소재최적화'로 구분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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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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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존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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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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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트형 : 일반
- 프리미엄형 :일반,갤러리, 동영상 메뉴, 동영상 슬로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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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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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라이트형: 일반, 썸네일, 리스팅
- 프리미엄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 브랜드추천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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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C 라이트형 일반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메인 이미지와 썸네일 등 다양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세부 페이지로 연결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PC 프리미엄형 일반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메인이미지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PC 프리미엄형 갤러리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고, 여러 장의 이미지를 갤러리처럼 노출이 가능하며 자동슬라이딩 기능도 지원합니다.
- PC 프리미엄형 동영상 메뉴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동영상 영역이 전면 강조된 상품입니다. 우측에 다양한 메뉴를 추가 노출하여 마이크로사이트처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PC 프리미엄형 동영상 슬로건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동영상 영역이 전면 강조된 상품입니다. 상단에 브랜드 슬로건을 함께 노출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모바일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메인 이미지와 텍스트, 하단 메뉴를 등록할 수 있으며 세부 페이지로 연결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플리킹을 통해 추가로 썸네일 이미지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라이트형 썸네일
모바일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이미지좌측 스타일 하단에 썸네일 이미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라이트형 리스팅
모바일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라이트형에서 보다 풍부한 광고 정보가 노출 가능합니다.
리스팅 유형은 다음 3가지 UI 구성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상단 서브링크+텍스트 컨텐츠>
<상단 서브링크+썸네일 컨텐츠>
<텍스트 컨텐츠+하단 썸네일>
- 모바일 프리미엄형 와이드이미지
모바일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좌우로 넓은 상단 메인이미지가 좌측으로 슬라이딩되면서 버튼이 서서히 노출됩니다. 하단 썸네일이미지 3개는 고정 노출됩니다.
- 모바일 프리미엄형 스토리
3개의 브랜딩 이미지를 사용하여 '이미지 > 이미지 > 이미지' 순으로 자동 전환 노출 또는 2개의 브랜딩 이미지와 1개의 짧은 동영상으로 '이미지 > 동영상 > 이미지' 순으로 자동 전환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 썸네일이미지 3개는 고정 노출됩니다.
- 모바일 프리미엄형 오토플레이
브랜드 슬로건과 4~6초 자동 재생 영상을 동시에 노출시켜 브랜드 전달력을 향상시킨 모바일 프리미엄형 상품입니다. 4~6초 자동재생 영상 화면을 클릭 시, 원본 동영상을 브랜딩 영역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하단 썸네일이미지 3개는 고정 노출됩니다.
- 모바일 프리미엄형 동영상
상단 브랜딩 배너와 Full 동영상이 결합된 형태로 노출 시, 영상이 자동 재생되는 유형입니다. 하단 썸네일이미지 3개는 고정 노출됩니다.
- 모바일 브랜드추쳔형 와이드이미지/스토리/오토플레이/동영상
브랜드추천 유형은 4개의 프리미엄형 템플릿 하단에 '브랜드추천 상품'요소가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상단에는 브랜딩 메시지,
하단에는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노출하여 검색이용자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구매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브랜드존 (라이트형/프리미엄형)
-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게만 제공되며 통합검색 최상단에
브랜딩 크리에이티브와 스토어 정보가 동시에 노출됩니다.
브랜딩 크리에이티브는 모든 키워드에 동일하게 노출되며, 하단 스토어 정보는 사용자의 검색어에 따라
적합한 검색결과가 노출됩니다.
<프리미엄형>
<라이트형>
15. 소재최적화 상품
1~14의 상품 UI는 그대로, 노출 대상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현재는 성별 설정이 가능합니다.
남성/여성 이용자에 따른 메시지 전달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소재 등록 시 해당 소재를 노출하고자 하는 성별을 선택하여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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