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미래 문화예술인 소통과 교류, 씨네토크, 크루모집, 콘텐츠제작, 스터디존 운영
검색광고2024-09-02 16:14:39
109 0 36 0.0 0
네이버 검색광고 - 키워드 도구 기능으로 연관키워드 조회하기
내용

 

키워드 도구에서 제공되는 연관 키워드는 비즈채널 웹 사이트 내 키워드 정보, 키워드 클릭 정보, 내가 구매한 키워드등을 기반으로 통계 시스템에서 추출된 결과입니다. 키워드 도구를 활용하면 다양한 기준의 연관 키워드를 조회하고선택한 키워드를 원하는 광고그룹에 바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하면서 예상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제공되므로 입찰가 결정 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조회하기

 

키워드 도구는 광고시스템의 ‘도구 > 키워드 도구’ 메뉴에서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조회된 연관키워드의 월간검색수/월평균클릭수/클릭률 등 상세 데이터를 참고하여 키워드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 조회기준은 2개 이상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② 한 페이지에서 최대 100개의 연관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을 이용해 조회된 연관키워드 전체를 엑셀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③ [필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조건의 키워드만 조회할 수도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 추가하기

 

연관키워드의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오른쪽 ‘선택한 키워드’ 영역에 키워드를 추가합니다.

[취소] 버튼을 이용하여 선택했던 키워드를 다시 제외하거나, [지우기] 버튼으로 키워드 전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선택이 완료되면 [+바로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캠페인 및 광고그룹에 키워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키워드는 한번에 100개씩 추가 가능합니다.

 

 

 

 

월간 예상 실적 보기를 누르면 선택한 키워드의 입찰가를 변경하면서 예상 실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조회된연관키워드를 클릭하면 최근 1년간 월별 검색수 추이와 성별/나이대별 사용자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스크랩 0
165 0 49
0.0
B_B2024-08-02
149 2 53
10.0
어드민2024-0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