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롤링보드 광고는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에 접속 시 별도의 검색 없이 바로 노출되는 배너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 중 하나로서 타임보드가 노출되는 것은 24시간 기준 1시간 단위로 입찰하여 *CPT 방식으로 고정노출 됩니다. *CPT (Cost Per Time) : 정해진 노출시간에 광고를 보여주고 비용이 소진되는 방식
롤링이라는 단어처럼 1주 단위(월요일 시작~일요일 종료)로 여러 개의 광고가 무작위로 롤링되며 노출되며, 노출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노출도가 낮을지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찬습니다.
*롤링보드는 배너광고의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요.
네이버 롤링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눈에 띄는 메인 영역에서 이미지가 끊임없이 노출되기 때문에, 독특하게 제작한 배너를 통해 짧고 강력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벤트나 프로모션 등을 홍보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서도 많이 사용되는 광고 입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광고이기 때문에 높은 노출도를 보장한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로 꼽을 수 있을 듯 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는 타켓팅(지역/나이/성별)을 설정하여 불필요한 노출을 최소화시키며 관련도 높은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이용자가 로그인을 했을 때에만 수집되는 정보를 바탕으로 한 설정이기 때문에 비로그인 시에는 논 타킷 노출로 진행이 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광고는 네이버 비즈니스 센터에서 신청하여 진행할 수 있으며, 공식 광고대행사를 통해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