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g
2024-09-03
|
ming
2024-08-28
|
확장 소재는 '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기본 소재(제목, 설명, 표시URL)와 함께 노출되며, 노출 영역에 따라 여러 유형의 확장 소재를 동시에 노출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 소재별 노출 형태>
1. 파워링크 이미지, 전화번호, 계산
'파워링크 이미지', '전화번호', '계산'은 광고 우측 영역에 노출됩니다.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형태 (링크제공)
전화번호 노출 형태 (링크제공)
계산 노출 형태 (링크제공)
- 금융/보험 업종만 가능하며, 연결URL에 '가격 시뮬레이션 기능' 필수
2.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네이버 예약,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네이버 예약',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는 각각 아래에 표시한 영역에 노출됩니다.
추가제목 노출 형태 (링크제공)
추가설명 노출 형태 (링크 미제공)
홍보문구 노출 형태 (링크 제공) ※ 별도 URL 설정이 가...
ming
2024-08-28
|
확장소재는 PC와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기본 소재(제목, 설명, 표시URL)와 함께 노출되며, 노출 영역에 따라 여러 유형의 확장소재를 동시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확장 소재별 노출 형태 ]
1. 파워링크 이미지
•파워링크 이미지 노출 형태 (링크제공)
2.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플레이스정보, 쇼핑정보
•추가제목 노출 형태 (링크제공)
•추가설명 노출 형태 (링크 미제공)
•홍보문구 노출 형태 (링크 제공) ※별도 URL 설정이 가능하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가격링크 노출 형태 (링크제공)
•서브링크 노출 형태 (링크제공)
•플레이스정보 노출 형태 (링크 제공)
'플레이스정보' 확장소재의 업체사진은 항상 노출되는 것이 아닌 검색 사용자의 사용성, 광고 및 확장소재의 성과,
스마트 플레이스에 등록된 업체사진 개수 등이 고려되어 결정됩니다.
•쇼핑정보 (링크 제공)
3. 위치정보
위치정보는 광고 우측에 위치 아이콘으로 노출되며, 광고성과 향상에 도움이 되는 키워드에 한해 노출됩니다.
• 위치정보 노출 형태 (링크제공)
주의...
ming
2024-08-28
|
파워링크 확장 소재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블로그리뷰, 쇼핑정보' 유형이 있습니다.
확장소재는 소재의 제목, 설명, URL과 함께 노출되며, 확장 소재를 활용하면 고객과의 추가 연결 통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확장 소재 만들기
확장 소재는 캠페인 또는 광고 그룹 단위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캠페인 단위에서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유형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에서 만든 확장 소재는 해당 캠페인 하위의 모든 광고 그룹에 적용됩니다.
광고그룹 단위에서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예약' 유형과 '계산, 추가제목, 추가설명,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쇼핑정보' 유형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특정 광고그룹에 캠페인 단위로 설정한 확장 소재와 다른 확장 소재를 적용하고 싶은 경우, 해당 광고그룹에만 별도의 확장 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단위에서 확장 소재를 만드는 경우, [광고 관리] 메뉴를 ...
ming
2024-08-28
|
ming
2024-08-02
|
ming
2024-08-01
|
ming
2024-08-01
|
ming
2024-07-31
|
검색광고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상품은 총 36가지이며, 이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할 수 있습니다.
광고그룹 및 상품유형, 노출 매체에 따라 총 18가지 UI 상품이 있으며, 모든 상품은 동일한 UI에서 '소재최적화' 적용이 가능한 상품 18가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소재최적화가 적용된 상품은 '상품명_소재최적화'로 구분됩니다.
일반형
브랜드존형
PC
라이트형 : 일반
프리미엄형 :일반,갤러리, 동영상 메뉴, 동영상 슬로건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썸네일, 리스팅
프리미엄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브랜드추천형: 와이드이미지, 스토리, 오토플레이, 동영상
라이트형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브랜드존
PC 라이트형 일반
PC 검색 영역으로 노출되며 메인 이미지와 썸네일 등 다양한 이미지와 텍스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세부 페이지로 연결 URL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PC 프리미엄...
ming
2024-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