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검색광고 노출영역
콘텐츠검색광고는 검색 지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지면에도 노출이 되는 네이버의 콘텐츠형 검색광고상품 입니다.
네이버 내/외부 다양한 매체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해당 내용과 연관한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와 다양한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 결과 페이지가 검색 네트워크 영역에 해당하는데요.
광고주님은 각 영역에 대한 광고 노출 여부와 입찰가 가중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PC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PC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통합검색 상황에 따라 키워드는 단일 스마트블록 또는 멀티 스마트블록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검색 키워드 따라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스마트블록 영역에서 최대 3개까지 광고가 노출되며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 모바일검색 '노출안함'을 설정하신 경우, 이는 네이버 모바일웹(m.naver.com)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신 것이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주님의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통합검색 상황에 따라 키워드는 단일 스마트블록 또는 멀티 스마트블록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광고 더보기
통합검색 결과 화면에 노출되지 못한 파워컨텐츠 광고는 스마트블록 영역과 탭 검색 영역을 통해 노출 됩니다.
*통합검색 상황에 따라 키워드는 단일 스마트블록 또는 멀티 스마트블록으로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탭 검색 영역
블로그 탭 검색, 카페 탭 검색 영역에서 각 탭에 맞는 결과가 노출됩니다.
통합 검색 결과 화면에 노출되지 못한 결과가 노출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PC
줌(zum) PC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컨텐츠 영역 광고는 최대 3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줌(zum)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컨텐츠 영역 광고는 최대 3개까지 노출이 됩니다.
노출 여부는 그룹 전략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파워컨텐츠 광고 더보기
광고 더보기 영역은 통합검색 결과 화면에 노출된 광고 외에 더 많은 광고 정보를 보기 원하는 검색 사용자가 찾는 페이지로 검색 키워드에 노출이 가능한 광고가 모두 노출 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 블로그, 카페, 지식in 등의 네이버 내부 페이지와 네이버 검색광고와 제휴를 맺고 있는 콘텐츠 파트너 페이지(예정)에
해당 페이지와 연관도 높은 파워컨텐츠 광고를 노출 합니다.
검색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영역별 노출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입찰가를 입력하거나 입찰가 가중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_일반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_연예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뉴스_스포츠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블로그 (PC/모바일)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카페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지식in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뿜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웹소설
※ 노출 위치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편집한 화면 입니다.